본 사이트의 소유권이 본인에게 있음과 본 사이트가 Google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 및 이용약관을 준수함을 확인합니다. ca-pub-8003832864572275


주방인테리어사진 을 모아봣는데요.. 


사실 주방인테리어사진 보면서 

느끼는것은 역시 첫번째는 넓어야 한다는것!! 


좁은 공간에서 깔끔한주방을 만드는것이 참 힘들죠. 



왜냐 ???  



주방을 사용하다보면 자꾸 물건이 생기고

 쌓일수 밖에 없는것이 현실이죠 


주방은 수납공간과의 싸움인것 같아요. 


주방인테리어사진을 보면 사실 얼마나 

수납공간을 마련하는가가 관건인것 같아요 .




멋진 주방인테리어사진 한번 보시고,, 참고해보세요.. 


군데군데 우리가 써먹을 만한 

인테리어들이 숨어있으니까요 







전체적으로 화이트배경의 인테리어인데요.. 

와 진짜 멋지죠 ? 


이런분위기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 

식탁의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한마디로 럭셔리 그 자체 !!!






공간이 넓지 않은 스타일의 

주방인테리어 입니다. 

전면 수납공간이 많은것이 특징 








주방인테리어사진 으로 

가장 많은 스타일 중의 하나 인데요.. 

물론 외국사진이죠. 

요즈은 우리나라도 이런 분위기의

 깔끔한주방이 많더라고요 






수납공간을 많이 활용한 사진인데요.. 

와인셀러에 무척 탐이나네요 ..ㅎㅎ 

주방인테리어사진 멋지죠 ? 







이런 분위기는 어때요? 

너무 미쿡스럽죠? 







채광이 좋은 주방 느낌의 

주방인테리어사진 인데요.. 

전원주택을 이런식으로 

꾸미는것도 참 좋을것 같아요.. 

멋지네요 







따뜻한 느낌의 주방인테리어사진 인데요.. 

나무느낌을 잘 살려서 

분위기가 따뜻하고 차분하네요. 








뭐랄까? 유럽느낌?? ^^ 








주방의 등이 참 이색적이죠 ? 


좀 지루할수 있는 

주방인테리어를 등에 포인트를 줘서 

깡끔한주방으로 변신 하네요 





약간 고풍스러운 느낌의 

주방인테리어사진 인데요.. 

역시 깔끔하고 멋지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미솜창호 | 권민서 | 경기용인처인구양지면주북리834-1 | 사업자 등록번호 : 135-19-57174 | TEL : 031-333-3412 | Mail : buywithme@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행복찾기22
,